신봉선 당근라페 보고 따라만 하면 3분 완성!

이 글은 신봉선님 유튜브 ㄴ신봉선ㄱ을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.

1. 서론

당근은 비타민 A, 섬유질, 칼륨 등이 풍부하여 시력 개선, 소화 건강 증진,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이유로 당근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간식으로 먹곤 했는데요 아무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맛이 없어 꾸준히는 못 먹게 되더라구요. ㅎㅎ

그러던 중 최근 신봉선님 개인 유튜브를 통해 ‘당근 라페’를 보게 되었습니다. 이러한 당근을 사용한 당근 라페는 건강뿐만 아니라 맛도 좋아보였습니다.

당근 라페를 만들기 위해 막 캐낸 흙이 묻어있는 신선한 당근

당근 라페는 매우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으며,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립니다. 새콤달콤한 드레싱과 함께 당근의 신선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여, 식사에 풍미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으실 겁니다.

단 3분! 지금 바로 당근 라페를 만들어 건강한 식생활의 첫걸음을 시작해 보세요. 당신의 몸도, 입맛도 만족할 것입니다!

2. 당근 라페 재료

당근 라페 재료는 당근, 꿀, 올리브유, 레몬주스, 홀그레인 머스타드, 소금으로 총 6가지입니다. 정말 간단하죠?

당근 라페를 만들기 위한 재료 목록

3. 당근 라페 만들기 초간단 4단계

3-1. 당근 썰기

먼저, 당근 2개를 채칼을 이용하여 얇게 채 썰어 준비합니다.

당근 라페 만들기의 첫 단계인 당근 채 써는 모습

3-2. 당근 절이기

채 썬 당근에 소금을 뿌려 잠시 절입니다. 이 과정을 통해 당근에서 물이 나오고, 향과 풍미가 더욱 깊어집니다.

당근 라페 만들기 두번째 과정인 채 썬 당근을 소금에 절이는 모습

3-3. 드레싱 만들기

올리브 오일, 레몬 주스, 꿀,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섞어 드레싱을 만들어 줍니다.

당근 라페 만들기 세번째 과정인 드레싱 만드는 모습

3-4. 당근과 드레싱 섞기

절인 당근과 준비한 드레싱을 잘 섞어 줍니다. 이렇게 하면 감칠맛 나는 당근 라페가 완성됩니다.

당근 라페를 만들기 위해 만들어놓은 채 썬 당근의 물을 짜는 모습

4. 당근 라페 맛있게 먹는 방법

만들어놓은 당근 라페를 바로 먹기보단 냉장고에서 하루 정도 숙성해 먹는게 더 맛있다고 합니다. 또한 크래커에 당근 라페를 얹어 먹으면 크래커의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과 당근 라페의 새콤달콤하고 아삭한 식감이 정말 맛있습니다.

여러분도 행복한 하루 중 이 레시피를 통해 맛과 건강을 둘 다 잡아보시면 어떨까요?

연예인 신봉선님의 당근 라페를 크래커와 곁들여 맛있게 먹는 모습

Leave a Comment